축구) 메시 디스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호날두 FT.발롱도르 (리얼지식SHOW)

축구) 메시 디스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호날두 FT.발롱도르 (리얼지식SHOW)


태그 : 포체티노
1496754001
영상 시간 : 1:57
평점 : 4.20

좋아요 : 79 , 안좋아요 : 15

출처 : 리얼지식SHOW
8914


더 재미있는 영상을 보려면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Subscribe) :

업데이트 날짜 : 2017-06-06 13:00:01
더 재미있는 영상을 보려면 구독해주세요! ▣구독하기(Subscribe) :

35 Comments:

  1. 걍 메시랑 호날두 둘 다 잘한다고 하면 될 것을 꼭 승부를 보려고 그렇게 제 3자가 나섭니까?메시랑 호날두가 진짜로 싸우는 것도 아는데 팬들끼리 와서는 그렇게 입 털고 싸우는 건 이해가 안 되네요.

  2. 호날두가 좋아요 눌렀다는 거 그거 합성사진인데.. 좀 잘 알아보고 영상 만들어 올리세요…

  3. 메시가 바셀(퇴물)을 못떠나니까 지금 이러는거지 다시 바셀이 부활하면 또 호날두한테 뒤지지않은 기량을 보여주리라 믿는다

  4. 그냥 재밌는 의미에서 누른거지 이해력 다들 딸리시나;;

  5. 좀 개념잡고 살자 싸우지 말고

  6. 이번에 상받고 정리할껀 해야쥐?? ^

  7. 날두도 알고있을꺼야 이번시즌은 지가 발롱도르라는걸 ㅋㅋ 메시도 체념했을껑?

  8. 아니 따봉두 ㅋㅌㅌㅋㅋ시발ㅋㅌㅌㅌㅌㅋㅋㅋㅌ

  9. 그와중에 메구토 챔스때 존나 버러우타고 체력 아낀다음 엘클때 존나게 뛰댕김

  10. 호날두 챔스때 노이어 상대로 호트트릭 오블락 상대로 호트트릭 부폰 상대로 멀티골

  11. 챔스경기때 메시 빠들이 호날두 욕 하려고 잔뜩 유벤투스 편 들면서 댓글창 점령해서 응원댓글창에 레알 보다 유벤투스가 더 많더라. 그런데 4:1 ㅋㅋㅋㅋ 심지어 3:1때 레알이 시간 끈다고 누군가 욕 하는 순간 골 터져서 4:1 되더라 ㅋㅋㅋㅋ 메시의 바르셀로나는 유벤투스 상대로 2경기 연속 무득점, 호날두의 레알마드리드는 유벤투스 상대로 1경기 4골에 호날두는 2골. ㅋㅋㅋ 8강 호트트릭, 4강 호트트릭, 결승 2골의 호날두. 메시보다 호날두가 위인거 같다.

  12. 호날두는 월드컵우승보다 어렵다는 유로대회에서 자국을 우승시켰다. 기록상 호날두가 단언컨대 올타임넘버원이지만 메빡이들은 메시에게 보이지않는무언가가 있다고 외치며 기적의논리를펼친다. 사실상 챔스결승 경기 로써 호날두vs메시 논쟁 종결이다. 기록속에 "호날두는 역대 최고의골게터로 16/17시즌 발롱도르하나를 더추가하면서 메시를 따돌리고 역대최고의선수로 등극했다"고 먼미래 우리 후손들에게 길이길이 전해질것이다. 축구의신 호날두 1인자 축하드립니다.

  13. 크리스티아누 따봉두

  14. 그냥웃겨서좋아요누른거아님? 솔직히호날두도 자기가발롱도르받고싶어할텐데… 근데 메시랑 호날두랑 이2명이서 10년동안번가라가면서 발롱도르를싹쓸이하네;;

  15. 반삭 사진에 버락 호바마냐고…

  16. 우리는 호날두의 시대에 살고있다

  17. 호날두면 좋아요 메시면 최고에여

  18. 8강딱 ㅂㄷㅂㄷ

  19. 메퀴들 눈물의 자기위로가 안타깝다 ^^ 메ㅈ따리는 네이마르나 넘고오세요

  20. ㅋㅋ 재밌을수도 있지 날두랑 메시랑 친한대 괜히 지들이 ㅂㄷㅂㄷ하고있네 ㅋㅋㅋ

  21. 와 좋아요하나눌렀을뿐인데 이슈가되는 우리형 클라스;

  22. 진짜 하는짓 ㅈㄴ어린애같다 ㅋㅋㅋ어차피 지가 메시보다 아래라는걸 알텐데

  23. 어느 스포츠 분야에 **메시 붙이지만 **호날두 그러진 않는다 그게 무슨 말이냐 클라스라는 거지ㅋㅋㅋ

  24. 도대체 이해가안되는게 누가 더 낫다라는걸 어떻게 따지는지 모르겠다 메시는 사비빠진이후로 수지 네이마르의 조력자 역할이고 호날두는 오프더볼 무브먼트를 살려 골을 노리는 역할인데 참…

  25. 호날두도 잘하지만 메시보다 잘한다고 말에는 이해 1도안감;;

  26. 댓클라시코 컹스혀

  27. ㅋㅋㅋㅋㅋㅋㅋ

  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기엽다

  29. 난 왜 기엽지….?
    중학생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따봉두 미친ㅋㅋㅋㅋㅋ

  31. 메시랑 호날두 비교하는건 당연한 일인데 둘다 레전드인건 인정하자 누가 잘하니 못하니 따지지 말고;; 호날두가 못하면 역시 에휴 좆두ㅉㅉ 이러고 호날두가 잘하면 에휴 메좆ㅉㅉ 이러고ㅋㅋㅋㅋㅋ

  32. 솔직히 호날두가 체계적인 교육 받앗으면 1,2인자가아니라 그냥 쳐바른다

  33. 호날두 인성은 최악…그래봤자 월드사커 못들어가

  34. 저게 어딜 봐서 메시 디스인지?

  35. 나도 하트 주떼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